지난 2025. 03. 27~03. 28 시각콘텐츠과 MT를 갔습니다!
신입생 친구들은 MT가 처음이어서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갔을 것 같아요~!
MT 가는 날 비록 날씨가 흐리고 바람도 많이 불었지만 실내에서 레크레이션을 하면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을 것이라 생각해요.
레크레이션 하면서 학회장과 총무가 준비한 여러 게임도 하고 다같이
술도 마시고 선 후배 간, 각자 다른 전공 학생들과 대화도 해보고 친해지는 자리여서 더 재미있었던 MT였던 것 같아요.
다들 사고없이 무사히 MT를 마쳐서 기분이 좋네요!
우리 학교 다니는 기간 동안 더 친해졌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