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목표
학생상담센터에서 운영하는 학생상담실은 상담 및 심리검사를 통하여 학생들이 자신의 문제를 이해하고 해결 방안을 모색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전문 심리상담을 통해 학생들이 보다 적극적인 대학생활을 하고 인격적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도모한다. 아울러 각종 행사를 개최하여 재학생에게 가치있는 대학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학생상담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주요업무
- 1개인상담
- - 성격, 대인관계, 대학생활 적응, 학업, 이성교제 등
- 2집단상담
- - 자아존중감 향상, 진로 탐색, 대학생활 적응력 강화 등
- 3심리검사
- - 성격 및 자기이해 : MMPI-2 다면적 인성검사, MBTI 성격검사, TCI 기질검사, SCT문장검사, LCSI 종합성격검사 등
- - 진로 및 적성 : STRONG 직업흥미검사, LCSI 진로적성검사, HOLLAND 적성탐색검사 등
- - 학습 : U&I 학습유형검사, MLST 학습전략검사
- 4통신상담
- - 전화나 PC등을 이용하여 보다 쉽고 편리하게 상담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단, 대면상담을 원칙으로 한다.)
- 5기타
- - 대학생활 실태조사 실시
- - 대학생활 적응검사 수행
- - 학과로 찾아가는 심리상담 서비스 실시
- - 공모전 실시
상담실 이용절차
- 1이용절차 안내
- - 상담실 방문
- - 전자메일 신청 → 시간약속 → 상담 및 심리검사
- - 전화신청
- 2이용시간
-
월 ~ 금 9시 30분 ~ 18시 00분 / 단, 5시까지 접수가능합니다.
- 3전화 : 031) 299- 3346, 3347
- 4온라인 : lsy@jangan.ac.kr
- 5상담내용은 비밀 보장을 원칙으로 합니다.
구성원
| 성명 | 보직명 | 담당업무 | 전화번호 |
|---|---|---|---|
| 박민지 | 센터장 | 학생상담센터 업무 총괄 | 031-299-3338 |
| 이정신 | 직원 | 학생상담센터 실무담당 | 031-299-3346 |
| 노형례 | 조교 | 학생상담센터 행정업무 | 031-299-334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