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증명서발급
2005년 7월 1일부터는 국가공무원 복무규정 제 13조에 의거하여 주 5일제 근무를 시행하게 됨에 따라서 매주 토요일(휴무)은 제증명 발급을 하지 않습니다.
이 기간 동안 증명서가 필요하신 분은 장안대학교 홈페이지 인터넷 증명발급(web 민원센터)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증명발급은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관계없이 24시간 발급이 가능합니다.
학교방문 증명발급
- 학생지원팀에 직접 방문하여 발급 받는 서비스 입니다.
- 이용시간 : 학기중 09:00 ~ 18:00 / 방학 중 근무시간 별도
- 장소 : 대학본부 겸 학술정보관 1층 111호, 체육관 1층 승차권 판매기 옆
어디서나 민원증명발급 (팩스민원)
전국의 시도, 시 군구, 읍면동 사무소에서 발급신청을 하면 즉시 처리하여 드립니다.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휴학증명서, 제적증명서, 교육비납입증명서) 절차 (소요시간 : 3시간 이내)
Step 01
FAX민원서류 작성
(관공서)
Step 02
서류전송
(관공서)
Step 03
증명서 전송
(학생지원팀)
Step 04
서류발급
(관공서)
민원우편 증명발급
전국의 우체국에서 발급신청을 하면 모든 증명서를 우편으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소요시간 : 5~6일 이내)
Step 01
민원신청서 작성
(우체국)
Step 02
등기발송
(우체국)
Step 03
증명서 전송
(학생지원팀)
Step 04
수령
(집)
무인증명 발급기
- 무인증명서 발급시스템을 통해 증명서를 발급하는 서비스입니다.
- 이용시간 : 학기중 09:00 ~ 18:00 / 방학 중 근무시간 별도
- 장소 : 대학본부 겸 학술정보관 1층 111호, 체육관 1층 승차권 판매기 옆


